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소득이 없거나 신용도가 낮으면 서민대출도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차근차근 찾아보세요.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란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선 결제 후 청구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필요한 금액을 먼저 지급 하는 현금화 서비스 방법입니다.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핸드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이죠.

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

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신용카드 현금화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하지만 사람이 살다 ë³´ë©´ 멀쩡히 잘 일하는데도 페이책이 늦는다거나, 조만간 현금이 필요할 일이 생기는데, ì£¼ê¸‰ 날이 오기 전에 현금이 다 떨어질 것 같다던지, 여러 상황에 따라 잘 응용하여 현금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고민 상담을 해보면 신용카드로 현금을 구하려는 분들은 대부분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을 이미 이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높은 수수료를 감당하지 못해 신용이 바닥으로 떨어진 경우가 많죠.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 메인화면에서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선택하면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래의 [한번에 신청하기]를 터치하여 현금화 시키려는 포인트를 입력해 주세요.

신용카드 서비스는 신용카드 자체에도 물론 현금서비스를 하는 금융서비스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높은 수수료와 신용등급에 연관이 있다보니 막상 사용 할려고 하면 조금 꺼려지는 상황을 맏이 할 수 있는데 이러한 고민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알맞은 서비스가 바로 업체에서 진행하는 현금화 할부 서비스인거 같습니다.

소액결제, 콘텐츠 이용료,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등은 모두 정식 등록된 업체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기에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또 조심 조심 하셔야 됩니다.

잠들어있는 신용카드포인트를 조회하고 현금화 한다면 잊고있던 비상금을 찾은것 처럼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포인트 조회 및 환급 신청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